논술가야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082313
베어대체
외대 영문
이대경영
이둘가야해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흑사병은 세계사 공부할때나 보는줄 알았는데 그걸 또 걸리고 자빠졌냐 더러운새끼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082313
베어대체
외대 영문
이대경영
이둘가야해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흑사병은 세계사 공부할때나 보는줄 알았는데 그걸 또 걸리고 자빠졌냐 더러운새끼들
2027 수능
D - 150
저 둘보다 반단계는 높은데 갈거같은데 제가보기엔 둘다 정시에서 확실히 가능한점수로보입니다
똑같은글 여러번올리는데 독재생이라 불안해서 계속 여쭤보네요 감사합니다 이제 확신가져도될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