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어렵다니 Click here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061340
제 성적이구요 수능 당일날 오르비 돌아당겼다니깐 설대의대 가능하다고 해서 기뻣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061340
제 성적이구요 수능 당일날 오르비 돌아당겼다니깐 설대의대 가능하다고 해서 기뻣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2027 수능
D - 147
생2 48이시면 표점차석~차차석 노려볼만 하지 않나요;; 가군 설의 나군 연의 ㄱㄱㅅ하세여
근데 설연은 표점을 안보고 연대는 11선택자 만점자가 너무 많고... 궁극적으로 국어2점깍인걸 과탐백분위로 만회가능한지 모르겠어요 현역이라............
보정 들어가도 다른 과탐선택자에 비해 1-2점 이득 보시고 이걸로 국어 표점 커버할 수 있으니까.. 고무적이라고 봐요 저는
감사합니다 ㅜ_ㅜ
미쳤다 미쳤어
설의 가능하실거 같은데... 일단 과탐 보정을 어떻게 하는지 발표하는걸 기다리셔야하실듯. 오르비 모의지원은 허수 많을테니 신경쓰지 마세요
근데 올해 생2를 작년 화1급이라 보면요 저 성적으로 국어 2점틀려서깍이는 표점 1,2점 만회가능한가요?? 과탐 보정하고도요??
보정하는걸 보고 판단이 가능해지지 않을까 싶네요. 솔직히 서울대도 이거 보정 어떻게해야하나 막막해하고 있을듯...
아... 그런가요 ㅜㅜ... 솔직히 서울대도 생2보정하느라 골머리아플거같네요 ㅎㅎ 작년 화1은 어느정도 됬는지 궁금하네요
작년 화1도 일단 응시자가 훨씬 많기도 했고 수학 영어 난이도 적당해서 이정도는 아니었어요...ㅋ 서울대가 작정하고 일단 국영수 다 맞은 애들 뽑자 이러고 보정표 만들면 힘들게 되실 수도 있고... 서울대도 일단 성적표 나오고 납치자 정리 되고나면 평가원에 점수 분포 알아보고 세세하게 조정해 나갈듯. .
아... 그럼 일단 그냥 수시에 집중해야겠네요 ㅜㅜ 감사해요
국어땜에 맘편하진 않을듯.
그렇죠... 하나틀렸다고이래야된다니.... 분명 국어 A도 어려웠는데 말이죠
서울대의 경우는 생2 48점 변표 100% 꽉 차게 안 줘요.
백분위 100인 점수가 여러 개 있으면 표점마다 변표를 다르게 주거든요.
한 99.7% 점수로 받을 텐데, 이제는 동점자만 거르니까 298 100 99 중에서는 불리한 위치겠네요.
고속성장님 분석기 보면 그냥 백분위 100은 70.1점 주는데, 생2 48은 69.7점 주네요. 일반 백분위 99는 69점 주고요.
연대 이하의 대학에서는 그냥 백분위 100이니까 상관 없습니다. 참고하시길
변표관계가 어떻든 생2가48이면 국어98을 상쇄하고도 남을 듯한데요. 정말 운이나빠 생2선티ㅢㄱ한 만점자 혹은 생2만 48인 지원자가 많다면 모르겠지만 님은 질러봐도 될 듯합니다. 힘 내세요
서울대 가야할듯. 대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