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관련해서상담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04235
무식한이과생인데요
요즘책좀읽고있습니다
경제쪽 괴짜경제학 읽고 거의 경제적지식은없는상태에서
장하준교수님이쓰신 나쁜 사마리아인들 이거 읽으면 괜찮을까요?
그리고 대학생분들 한달에 책많이사시는분 몇권정도사시나요?
저이번달에 6권샀는데 이정도면많이산편이죠;;?
보통 도서관에서빌려읽으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학년 때 양성평등 글짓기 보고서 대회로 대상을 받았었는데, 제가 그 때 역사적...
음... 나쁜 사마리아인들은 경제학입문서는 아니고...
그냥 경제학 교양서에요 ㅎ 새로운 사실을 알게 해준다는 점에선 최고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냥 도서관에서 보고 놋북에다 정리해놓고 끝낼걸 하는 생각...
입문서는 지금 당장 경제공부 시작하라, 시골의사의 부자경제학 뭐 요런 것도 괜찮구요..
저는 읽고 싶은 책 폰에 쫙 적어놓고
도서관 가서 다 뽑아서 쫙 훑어보고, 소장가치가 있는 것들만 구입
한달에 적게사면 1~2권... 많이사면 10권 넘구,
6권이면 많이 사셨어요ㅎㅎ
전 태어나서 책 사본적이 5권이내예요;
다 도서관가서 빌려봐요 오래 걸리면 연체하고
가족아이디로 빌리면 되니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