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탐구 1,2 표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029957
물어보기엔 너무 이르죠... 근데 워낙 떨려서 ㅡㅡ
화1 화2 지1 지2 생1 생2 물1 물2
중에서 이번해에 좀 표점/백분위 많이 손해보거나 유리할 거 같은 과목있나요?? 화2어려웠다는데 전 생2 어려웠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029957
물어보기엔 너무 이르죠... 근데 워낙 떨려서 ㅡㅡ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