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b 너무하네 진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023539




88인데 4등급이라니 진짜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최고의 똥글러 0 0
가 누구예용? 보고 배워야게땅 히힣ㅎ 똥글 양산해야징~ 우우웅 ><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023539




88인데 4등급이라니 진짜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최고의 똥글러 0 0
가 누구예용? 보고 배워야게땅 히힣ㅎ 똥글 양산해야징~ 우우웅 ><
2027 수능
D - 150
헐..;; 그정도라니
아직 표본 정확하지 않잖아요! 좌절하지 마요!
저같은 사람들은 아예 점수입력을 안했을거라 생각해야죠 ㅋㅋ
미련이 없네 뭐네 해도. 짜증나는건 사실이네요
저도 88..... 3등급이라도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