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감률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003704
높이가 올라갈수록 기온이 내려가는게 아닌 올라간다면 기온감률은 음수가 되나요??
아니면 기온증률(?)같은 새 용어를 쓰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감률이 음수가 됩니다 역전층이라고도 하져
음수가 된다라.... 답변 감사합니다. 수능 대박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