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감률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003704
높이가 올라갈수록 기온이 내려가는게 아닌 올라간다면 기온감률은 음수가 되나요??
아니면 기온증률(?)같은 새 용어를 쓰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산1화 반대라고ㅋㅋㅋㅋ
-
이제 일요일에 있었던 '그사건'은 없던일로 묻힌건가요? 0 0
적극적인 항의를 하던사람 -> 산화 관련글 -> 삭제/탈색 오르비측 공지 ->...
-
산화 누구에요? 7 0
알려주세요 현기증난단 말이에요
감률이 음수가 됩니다 역전층이라고도 하져
음수가 된다라.... 답변 감사합니다. 수능 대박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