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1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003493
물리1 9평때까지 계속 40초중반 점수맞다가 갑자기 10월들어 계속48,50 맞으니까 실력이 늘은건지 멘탈관리하라고 쉽게내준건지 헷갈리네요 전자의 경우라면 좋으련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유대종t 수능국어 입론 +옴팡 0 0
택포 1.5 ㅍㅍ 쪽지주세용
-
1) 수능국어입론 교재에 대한 기대평 : 현역 때 수능국어입론으로 도움을 많이...
10월이후 모든 사설은 다 풀어보았지만 전부멘탈보존용에 지나지 않습니다. 더 철저히 준비하시길 바래요.
물론 글쓴이분의 실력향상도 있었기에 가능한 결과란 것은 자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