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N제 원래 어려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998049
사실 처음 풀때도 어렵다고 느끼긴 했는데..제 머리가 돌인건지 왜 다시 보는데 더 어렵게 느껴지죠ㅜㅜ 수완보다 더 어려운거 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998049
사실 처음 풀때도 어렵다고 느끼긴 했는데..제 머리가 돌인건지 왜 다시 보는데 더 어렵게 느껴지죠ㅜㅜ 수완보다 더 어려운거 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지문이더럽다해야하나...좀 이해 어려움ㅜㅜ
그쵸 쫌 추론을 많이 해야 되는거 같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