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수학B형 난이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994177
작년에 시험을봤는데도 잘 기억이안나서그런데
해모나 히든카이스같은 실모들과 수능을 비교했을때 212930을 제외하면 뭐가 더 어렵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작년수능문제 순수 난이도는 29,30빼면 실모랑 비교했을때 훨씬 쉽죠
올해 쉽다고 평받은 일X필x이나 탑같은 실모와 비교했을때도 그런가요?
딱 그쯤 될 것 같네요.
저도 동감. 최고난도 제외하면
아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당
탑 모의고사는 모르겠는데
21 29 30 제외해도 엥간한 실모가 14수능보다 어려워요 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