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급수 질문잇어요ㅜ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969609



무급형님이 절 괴롭혀요
반지름 어떻게구하죠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왜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접어들었는가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왜 접어들었는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969609



무급형님이 절 괴롭혀요
반지름 어떻게구하죠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왜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접어들었는가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왜 접어들었는가...
닮음이요! O1 O2 교점이랑 O1중점이랑 A1 이렇게 하면 구할수 있을듯
aa닮음ㅇㅇ
아 그럼 반지름이 아니네;;
물 묻은데 구하는건가요
풀억다
어케품?
BC가 2인건 아시죵?
네 그건 아는데 오투반지름은 아무리해도..ㅜㅜㅜ
O2에 내접한 삼각형 그려보세요 AC를 밑변으로하는
일단 두원의 중심과 접점은 일직선이다 놓고 푸는건 맞음?
o2에 내접한 삼각형을 AC밑변으로 어케그려요? 그리고 A 1임 2임?
2번이네요 ㅋㅋㅋ계산더럽ㅋㅋ
어떻게 구하죠ㅜㅜ
답맞나요??
답지가 어딧는지 모르겠..ㄷㄷ
풀이 올렸는데 답을 모른다하시니 저도 보장못헙니더 ㅜ
그림 1에서 오투 반지름이 6-2루트5 맞나요?... 어렵네요 ㅋㅋ
어떻게 나오죠ㅜㅜ 반지름 도저히 못구하겠..ㄷㄷ 사설의 혐난이도..ㄷㄷ
어디 문제인가요?
비상에듀 8월 모의문제에요 사설이라 혐난이도 가끔 잇..
곧 집에가서 풀이 올려드릴게요 ㄱㄷ
와 진심 모르겠네 어케품 이거 개빡침..
도형 젬병인데
http://orbi.kr/0004971354 풀이에요 참고하세요^^
헉헉 감사핫니다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