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의 영향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958931
의대 정원이 늘어남으로인한 반수생유입이 굉장히 많아보이던데..
정시로 갈경우 작년과 비교해서 영향이 클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 척화비를세워라 0 0
영어밀려쓰기를바랫던.. 이 영광을 e사의 s선생님과 나누고싶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958931
의대 정원이 늘어남으로인한 반수생유입이 굉장히 많아보이던데..
정시로 갈경우 작년과 비교해서 영향이 클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척화비를세워라 0 0
영어밀려쓰기를바랫던.. 이 영광을 e사의 s선생님과 나누고싶네요
의대가긴 어려워지고 연고대는 가기쉬워질듯
의대는 모르겠지만 연고대 아래는 배치표만봐도 이번년도가 쉬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