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 논술 내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905336
의대 논술쓰는사람들은 내신도좋겠죠?
만약에 내신따기가 엄청 불리한 학교에서 내신이 4~6받는 사람이 논술을 잘본다해도 불리한가요?(최저맞췄을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905336
의대 논술쓰는사람들은 내신도좋겠죠?
만약에 내신따기가 엄청 불리한 학교에서 내신이 4~6받는 사람이 논술을 잘본다해도 불리한가요?(최저맞췄을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유리할리가 있나요 불리합니다 대신 논술을 좀만더잘봐도 통과합니다 내신은 미미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