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지르니깐 급쫄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867350
최저 ㅂㄷㅂㄷ;;
내가맞출수잇을까 ㅂㄷㅂㄷ;;
국어 잡아야지 ㅂㄷㅂ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강남대성 조기선발 4 0
바로 집 앞이 강대 본관인데 최종 3합 9 ㅜㅜ 수학 한번도 2 아래로 내려가본적...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867350
최저 ㅂㄷㅂㄷ;;
내가맞출수잇을까 ㅂㄷㅂㄷ;;
국어 잡아야지 ㅂㄷㅂ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강남대성 조기선발 4 0
바로 집 앞이 강대 본관인데 최종 3합 9 ㅜㅜ 수학 한번도 2 아래로 내려가본적...
2027 수능
D - 144
국어는 진짜...
시험날 어떻게 될지 감이 전혀 안잡히는 과목인듯요
1~3까지 랜덤하게 나오는데 예상하고 전혀 다른 등급이 나올 때가 대다수...ㅡㅡ
ㄹㅇ 진짜 애증의과목 아 오늘따라 국어파이널을 듣고싶은 밤이군요...
하지만 국어인강따위들을시간없음 ㅜㅜ
6평 때 ebs만 보고 1등급이었다가
9평 때 공부하고 3등급...ㅡㅡ
아무리 공부를 쳐쳐쳐해도 당일 컨디션에 따라 달라지는 게 수능 국어라는걸 이제서야 깨달음..
마인드컨트롤 하는 연습도 해야겠어요
저는 6모 2등급이엿다가
9모 4등급잼 ㅎㅎ
근데 국어공부안하고잇음 ㅋㅋㅋㅋㅋ 이제해야죠ㅜㅜ 닥기출
앜 근데 이과느님이신가보네요
다른 과목도 하셔야할텐데
솔직히 이과 국어 좀 더 쉽게 해서 문과 국어랑 격차를 넓혀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상대평가다 보니까...
이과랑 문과랑 실력차이가 없어서 그렇게 못만드는게 안타깝네요..
이느님들 존경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