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 독학러들 드루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864873
독서실 방안에 갇혀잇으면 우울한가요?
산책이라도 해야되나...
요즘 넘 우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864873
독서실 방안에 갇혀잇으면 우울한가요?
산책이라도 해야되나...
요즘 넘 우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2027 수능
D - 144
다시 독서실 공부로 바꿀지 고민중... 도서관이 너무 멀죠
도서관 독서실 병행해서 공부하니까 좋네요
도서관이 제일 가까운게 25분정도.. 그래서 독서실다니는데 독서실 가는길 중에 빠른 길 말고 적당히 걸리는 월드컵 주변길로 가는데 사람들 많이 보이니까 한시름 놓이더라구요 ㅎ
저도 매너리즘인지 하루에10시간 많게는 12시간 독서실골방에 쳐박혀 있어야 되는거 생각하니 우울해서 어제부터 도서관 병행시작 했어요.. 환경이 바뀌니까 꽤 잘되더라구요 ㅋㅋ 뭐 얼마나 갈진 모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