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 과탐 과목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863584
이번에 연대 논술 원서쓰면서 고민중인게
제가 과탐과목이 물1 생2입니다
근데 논술 과탐과목을 뭐로해야될지 모르겟어요..
작년 물리보니까 어려워보이던데
생물선택해서 생1내용을 봐야하나요 아니면 물리선택해서 물2내용을 공부해야 하나요
뭐가 더 나을지 모르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최고의 똥글러 0 0
가 누구예용? 보고 배워야게땅 히힣ㅎ 똥글 양산해야징~ 우우웅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