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1 Final 다들 뭐들으시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852746
화1 Final 다들 뭐들으시나요
작년에 기상호t 고석용t꺼 풀고
2014학년도 수능 보고나서 헛질했다는 느낌을...
여튼 이번에는 누굴들어야 할지 모르겠네..
아님 그냥 안들으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 글에 Goat이라는 댓글이 달리는 일은 없었다... 봉소와의 사투에 모든 힘을...
고석용t 들으려고 하고있었는데 별론가요? 그러고보니 문제배치가 거의 대부분 주기율,양적계산,중화반응이기는 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