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재 사반수생 수시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839900
제가 부모님 몰래 반수하는거라 집모의만 풀다가
어제 오랜만에 9평을 쳐서 가채점 성적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돈이 별로 없는지라 수시를 한 개만 쓸 계획인데
가톨릭대 의예과를 써도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대인재 추석특강 0 0
시대인재 추석특강 시간표 떴나요? 보통 언제쯤 뜨나요? 서바이벌로 진행하겠죠?
ㄷㄷ...쓰세여
지2만 잘 관리하면 설의도 가능할듯 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