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 수능 영어영역 말이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833337
6월 모평으 지금에서야 풀어보는데
악명높은 빈칸문제가 3문제 밖에 안나오고 어법문제도 1문제 뿐이던데
수능에서도 똑같이 나오나요?? 아니면 난이도 조절을 위해서 유형별 문항이 약간씩 변경 될 수도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833337
6월 모평으 지금에서야 풀어보는데
악명높은 빈칸문제가 3문제 밖에 안나오고 어법문제도 1문제 뿐이던데
수능에서도 똑같이 나오나요?? 아니면 난이도 조절을 위해서 유형별 문항이 약간씩 변경 될 수도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6평처럼 나와요 올해 영어 조지기라 전체적으로 6평이랑 비슷할 확률 높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