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아케 [355205] · MS 2010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82805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ㅋㅋ 축하드려요 근데 군,양,씨 이런거 안붙이고 그냥 XXX은 이런식으로 중앙대가 올린건가요? 박스로 가린부분이요 ㅋㅋ 그냥 제 이름 대입해보니깐 좀 웃겨서 ㅋㅋ
학생 아닐까요?
아 길이와 끝 글자를 보니 학생이 맞는듯하네요 ㅋㅋ
근데 안가실거면 그냥 밥이나 사드시지 아님 저주시지 ㅠ
대단하시네요 ㄷㄷ 다군인데...
고대는 우선합 통지글 초라한데 중대는 성의가 있네요 ㅋㅋ
예비순위 233번임 저는ㅋㅋㅋ 이상하게 떨어졌는데 기분이 나쁘지가 않다는 ㅋㅋ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20/10/08 07:42
10월7일 파이워치 0 0
노베이스에서 26수능 국어 1등급까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수시정시 모두챙기는.챙겨본! 선생님
현역 정시 연대생 국어/영어/과학 과외합니다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2027 수능 D - 143
ㅋㅋ 축하드려요 근데 군,양,씨 이런거 안붙이고 그냥 XXX은 이런식으로 중앙대가 올린건가요? 박스로 가린부분이요 ㅋㅋ 그냥 제 이름 대입해보니깐 좀 웃겨서 ㅋㅋ
학생 아닐까요?
아 길이와 끝 글자를 보니 학생이 맞는듯하네요 ㅋㅋ
근데 안가실거면 그냥 밥이나 사드시지 아님 저주시지 ㅠ
대단하시네요 ㄷㄷ 다군인데...
고대는 우선합 통지글 초라한데 중대는 성의가 있네요 ㅋㅋ
예비순위 233번임 저는ㅋㅋㅋ 이상하게 떨어졌는데 기분이 나쁘지가 않다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