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82026
지금 현역 고3이고 수능끝났구요
집에서 놀고먹기도 뭐하고 돈 모아야 할 일이 생겨서
과외를 2개 구했는데요
한명은 예비 중2인데 15만원이고 한명은 예비 고1인데 20만원이에요
둘다 수학과왼데 교재는 뭘로 해야 할까요? 중2는 2~30점대라서 교과서부터 기초 쌓아주려고
하고 남자애라 편할거 같은데
예비 고1은 여자애구 또 중요할시기인데 잘 해줘야 할것 같아서요
저는 신수학의바이블로 독학해서 효과 많이 봤는데 신수학의 바이블 괜찮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개념원리가 쉽고 빠르게 진도나갈수잇어서 단기과외에 괜찮은거같음
어차피 단기 하실꺼같으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