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회원님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816135
자연계수학 1등급나오려면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너무 막막해요ㅠㅜㅠ몇일 남지도 않은 이시점에서ㅠㅜ
2학년떄까지 안정적인1등급, 좀 못보면 2등급나왓는데
3학년와서 2,3왓다갓다합니다...
한오나수 수2하랑 적분 상 사놓긴 햇는데
뭘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요ㅠ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