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최남제 [518870] · MS 201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804437
1컷 몇 정도로 예상하세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92?
저도 그 정도 될꺼같네요 ㅋㅋ 잘 보셨나요??
망했죠 뭐 ㅋㅋㅋㅋ ㅜㅜ
ㅜㅜ 9평 보기 전에 액땜했다고 생각하셔요 ㅎㅎ
92정도 예상해봅니다
저두!
행님들 ..17번 가 =2 나=n-2 다 = 2 / 2의엔제곱 뭐가잘못된건가요.. 어디서 풀이가 잘못된지모르겠어요
저는 다 = 시그마 n에서부터 m-1의 1/2의 엔제곱 으로 구했어요
아... 시그마로 묶여있는 식이아니라 떨어져있는식이군요 감사합니다!
ㅠㅠ계속 죄송한데 혹시 14번이 왜 11개인지... 10개로나오는데 ..
그거 4 4 4 도 되더라구여 젠장
아아!! 감사합니다
92정도될것 같은데 풀면서 느낌도 괜찮았구요...근데 3점짜리를 틀려버렸네요ㅠㅠㅠ
이거 전국단위 등급컷 나오나요?
92요!!
88~92정도요 92라고 확정적으로 할 정도난이도는 아닙니다 2013 9평보면 이거보다약간어려운데 88나오는거보면 8892 사이일거같네요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92?
저도 그 정도 될꺼같네요 ㅋㅋ
잘 보셨나요??
망했죠 뭐 ㅋㅋㅋㅋ ㅜㅜ
ㅜㅜ 9평 보기 전에 액땜했다고 생각하셔요 ㅎㅎ
92정도 예상해봅니다
저두!
행님들 ..17번 가 =2 나=n-2 다 = 2 / 2의엔제곱 뭐가잘못된건가요.. 어디서 풀이가 잘못된지모르겠어요
저는
다 = 시그마 n에서부터 m-1의 1/2의 엔제곱 으로 구했어요
아... 시그마로 묶여있는 식이아니라 떨어져있는식이군요 감사합니다!
ㅠㅠ계속 죄송한데 혹시 14번이 왜 11개인지... 10개로나오는데 ..
그거 4 4 4 도 되더라구여 젠장
아아!! 감사합니다
92정도될것 같은데 풀면서 느낌도 괜찮았구요...근데 3점짜리를 틀려버렸네요ㅠㅠㅠ
이거 전국단위 등급컷 나오나요?
92요!!
88~92정도요 92라고 확정적으로 할 정도난이도는 아닙니다 2013 9평보면 이거보다약간어려운데 88나오는거보면 8892 사이일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