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조언 급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78100
표점이
언어 131
수리 144
외국어 135
사탐 97 91
인데요 정시로는 한양대 경영갈 것 같아요
수능 한번 더 칠려 그러는데 재수를 할까요 반수를 할까요?
그리고 앞으로 어떤식으로 공부해야되는지 조언좀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78100
표점이
언어 131
수리 144
외국어 135
사탐 97 91
인데요 정시로는 한양대 경영갈 것 같아요
수능 한번 더 칠려 그러는데 재수를 할까요 반수를 할까요?
그리고 앞으로 어떤식으로 공부해야되는지 조언좀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논술준비제대로하면서 반수추천
반수추천 내년에어려워요
근데저거 한경영안정권인가요???음음음ㅇ.하긴왠만하면붙긴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