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반수 질문여..막막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78014
표점이
언어 131
수리 144
외국어 135
사탐 97 91
인데요 정시로는 한양대 경영갈 것 같아요
수능 한번 더 칠려 그러는데 재수를 할까요 반수를 할까요?
그리고 앞으로 어떤식으로 공부해야되는지 조언좀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명 질문 4 0
소장일때 부교감신경 조절 중추는 어딘가요?
-
(긴급) 좋아하는 여자애랑 크리스마스날 같이 보내게 될꺼같은데요 어떤 색 옷을 입어야할까요... 2 0
코트는 검은색 울코트, 맨투맨은 회색입을껀데요 받쳐입을 셔츠 색하고 면바지 색을...
-
자소서 표절 0 0
자기소개서에 일반 책내용이나 논문내용같은 걸 적어도 표절에 걸리는건가요?
안타깝네요.. 한양대 2학기 휴학 안됩니다..ㅠㅠ
한양대 2학기 휴학되요 작년 7월 30일에 학칙 개정됨
화이팅... 반수하시는게어떄요? 그래도 한양대경영이면 괜찮아요
저는 재수했지만 한양대경영가고싶엇는데 ㅋㅋ ;ㄷㄷ
혹시라도 모르니까 한양대쉴드 치고 수능보시면 훨씬 좋을거같네요
올해는 꼭 원하시는대학가세요
무조건 반수하세요 내년에는 대학가는거 정말 카오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