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쌤 for hundred강의 듣는분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774776
제가듣고있는데....리트미트지문치고는 좀쉽다고느껴져요 오히려 그레고리를처음마주치는게 더어려울것같기도한데... 난이도있는편맞나요? 제가과학다끝났는데 두갠가틀렸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란 태그가 있었다니... 0 0
엌ㅋㅋㅋㅋㅋ 처음보는 태그다.ㅋㅋㅋㅋㅋ옆에는 없던데...
-
아... 2 1
어른이 되어버렸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