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다아아아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755321
얼굴이, 몸매가 예쁘지 않아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각함수 질문 최대최소 6 0
해설 밑줄그은부분을 a로 두고 사인그래프다시 그리면 최대최소가 -1/2부터...
-
수학 문제질문 (삼각함수그랲) 2 0
-1 sin 1/2 저쪽 범위에서 쎄타값범위가ㅜ저렇게 나오는 이유를 모르겟어요 ㅠ...
내일은 치킨먹으러가서 죠아앙ㅇ아ㅏ아
좋은 마음가짐이네요ㅎ
진짜다!!!!ㅣㄴ진짜가나타낫다!!!!!!!!!
ㅎㅎㅎㅎㅎ삉 고맚습니당ㅎㅇㅎv
-짝퉁손삐끗-
진짜라뇨???
(혼잣말)
아 ㄱ귤먹고싶담
ㅠㅠ 제 친구들 먹지 마세요
물론 저는 못먹는 귤이에요
끄어ᆞㄱ 엉 븟ᆞㅎ극ㅍᆞㅂ 짇짜 귤이젤리님친구같구 귤친구가젠ㄹ리님 같구.. 큰읻ㄹ낫늬ㅣ여.. 앞으로귤ㅇ볼때마다젤리님생각날듯,.ㅠㅇㅠ..늉..
는 겨울에쌓아두고먹어야짐히히
ㅋㅋ 저를 기억해주는 사람이 있다니! 영광이네용ㅎㅎ
기분 좋다아아아!! 밥 먹을 시간이다 ! 하핳! ㄴ(˙▽ ˙ㆀ)ㄱ
앗!!!!!!!
같ㅇㅣ가자눙..!!!!!!!!!! ┗('▽'ㆀ)┓=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