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성여대 노답이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749031
아무리 유엔이랑 같이 진행한다고 하지만
이쯤했으면 그냥 행사를 취소하거나 아프리카
학생들만 못오게끔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좋아요 1 -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좋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