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관련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722862
입시정보책을보니까요 중앙대 작년 이과평균이원점수 92정도되던데 그럼 거의 1~2등급아닌가요?? 사람들말마다 전부 차이가 잇던데그나마 가장비슷한 정보가될만한것좀요
1. 시중에나오는 정시관련책(수박먹고대학가자)
2. 배치표(대성,유웨이 ㅈㅎㅅ 등)
3. 담임정보
4. 오르비정보
5. 네이버지식인내공100정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독재학원에서 간식 15 0
현역 방학 한달을 독재학원에서 보내려고 등록했고 내일부터 가는데 제가 공부하다가...
6. 실제로 다니는 선배들의 말.
7. 물량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