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과의 진도.jpg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721723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건수 논술 쓰신 분들 중에 2 0
최저 얼마나 맞췄을까여 쓰신 분들 투표 부탁드려요
-
건수 합격증! 기 받아 가세요ㅎㅎ 8 20
정시로 건대 수의예 쓰시는 분들 많으시던데! 저는 수시로 와있습니당! 꼭 동기로 만나요ㅎㅎ
-
건대 수의대(건수) 졸업생입니다. 질문받겠습니다. 98 23
안녕하세요. 글쓰기가 가능하네요. 건대 수의대 0x졸업생입니다. 최근 정시 동향에...
-
건대 수의예vs경상대 수의예 5 0
어디 가야할까요??ㅠㅜ 지방살고 거리는 둘다 비슷해요! 건국대 등록금이랑 기숙사비용...
으악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웃기당
ㅋㅋㅋㅋ
멋짐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공도벡만 남은 거네요.
진짜 중요한 것만 남았군요. ㅎ
문과생 아닐까요? 딱 확통만 남겨둔거 같아요 ㅋㅋ
문과라면 수1이 제일 중요하니,
사실상 진도는 다 뺐다고 할 수 있겠군요. ㅎ
음.. 미통이 문과시험에서 점점 난이도가 올라가서 미통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함.
건전하다
하하 ㅇ뭐가웃긵ㄱ
하느님이 감동해서 남자를 공대편입과 군대를 선물하시겠네요
재밌네
누나가 선행학습을 시켰나보네요
동창친구가 남자친군데 여친이 현역이면 남자친구가 과외선생님임?
ㅋㅋㅋㅋㅋ 아 이런 ㅋㅋㅋㅋㅋ
이거 막 비슷한 얘기로 버스에서 남녀가 대화하는데 여자가 야 너 생리 어디까지 했어??? 이러고 남자가 나 다 끝냈지 이번에 양 졸라많아 ㅠㅠ 이래서 식겁잔치했는데 둘다 의대생이었다는... 그런...이야기... 어디서 본거같음여...
문과도 정적분의활용하나여?
4차 이하의 다항함수의 미적분은 문과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