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 인사?어색;;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718501
독서실에 어쩌다보니 인사하게 된 사람이잇는데요
늘 솔플로 다니다가 안면생기니깐 복도에서 마주칠때마다 불편하네요
인사안하기도 그렇고.. 으 불편해ㅜㅜ
원래 상거지처럼 하고다녓는데 자꾸신경쓰이고 ,,
재수하면서 사람 대하는게 힘듬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718501
독서실에 어쩌다보니 인사하게 된 사람이잇는데요
늘 솔플로 다니다가 안면생기니깐 복도에서 마주칠때마다 불편하네요
인사안하기도 그렇고.. 으 불편해ㅜㅜ
원래 상거지처럼 하고다녓는데 자꾸신경쓰이고 ,,
재수하면서 사람 대하는게 힘듬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3
좀 신경쓰이긴 하겠네요 ...
괜히 피해다니게 되고 ㅋㅋ
진짜 넘불편 게다가 저 공부못하는데 공부잘한다고 오해하고잇어요
아흑;;; 남신경엄청쓰는성격인데ㅜ 덕분에 안마주칠려고 독서실방안에 짱박혀잇죠
평소 공부하는 데에 방해가 되지만 않도록 조심하시길..괜히 그것때문에 집중이 안되고 그러는게 제일 안좋은거니까요 사실
네 성격바꾸고싶네요 상남자로 야 임마 불편하니깐 꺼져!이렇게
상남자 하세요 ㅋㅋㅋㅋ
저만 그런줄...저도 이런경우 많아서 ㅠㅠ...
너무 불편하지않나요 진짜 ㅜ
ㅠㅠ
헐...나는 오히려.. 수능공부 말고 약대 준비하는 형한테 마이쮸도 주고, 쪽지로 열심히하세여><! 이렇게도 보내고, 말도 걸고 그랬는ㄷ..... 불편했을으도 있겠네요 ㅠㅠ...
대부분 인사 안하는데 신기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