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점에서 인강수강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690807
수학같은경우 개념은 다알지만 기출만 계속돌리기엔 버거운 수준일 경우엔
인강듣는게 나을까요?
7월모고를 보고난후여서가 아닌
더이상 문제풀때 흔들리지않으려면 단단하게 잡아줄 마지막 무언가가 필요하다 생각하는데
알파테크같은 걸 한번 적통같이 취약부분 듣는건 어떤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저도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