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1 문제 좀 알려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671146

이게 답이 1번인데요
보기 ㄱ에서 원자량이 10.8이라 하는데 틀린거아닌가요?
붕소 원자량이 10인게 20%, 11인게 80% 존재해서 평균원자량이 10.8이니까 그냥 원자량이 10.8이라 하는건 잘못된거고 평균원자량이 10.8이다 라고 해야 맞다고 생각해서 보기 ㄱ을 틀렸다고 봤는데...잘못됬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바보였군 1 2
오늘 하루종일 수열의 극한에서 이해 안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오르비에 질문하려고...
슬프게도 원자량이라는 단어의 정의가 동위원소의 존재비를 고려한 값입니다
답변감사합니다
이하동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