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얌냠 [444914] · MS 201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644106
S2 넓이가 왜 이렇게 표현될수잇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역함수의 정의를 생각해보세요. f(x)가 a를 f(a)로 보내는 함수라면 그 역함수인 g(x)는 f(a)를 a로 보내는 함수겠지요? b의경우도 마찬가지구요.
f (g (x))=x 전 항상 역행렬 나오면 이걸로 해결함
역행렬?!
깨알..ㅋㅋ역함수네영
S2의 적분식에서 g (x)는 원래 함수의 정의역 dx는 원래함수의 dy이니까 y =f (x)그래프에서의 y축으로 둘러싸인 넓이가 나옵니다 그리고 그냥 y=x에 대칭시켜서 생각하시면 당연히 맞다고 생각되요!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6
역함수의 정의를 생각해보세요. f(x)가 a를 f(a)로 보내는 함수라면 그 역함수인 g(x)는 f(a)를 a로 보내는 함수겠지요? b의경우도 마찬가지구요.
f (g (x))=x 전 항상 역행렬 나오면
이걸로 해결함
역행렬?!
깨알..ㅋㅋ역함수네영
S2의 적분식에서 g (x)는 원래 함수의 정의역 dx는 원래함수의 dy이니까
y =f (x)그래프에서의 y축으로 둘러싸인 넓이가 나옵니다
그리고 그냥 y=x에 대칭시켜서 생각하시면
당연히 맞다고 생각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