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범모의고사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641492
현재 4회 풀었는데요 느낀점을 말씀드리면요
1 풀이방법들은 한눈에 보이는데 계산이 더럽다
2 수1과 통계로 컷을 낮추려고 한다 기벡은 그냥물
3 수능이랑 경향성이 많이 다르게 21번 29번 30번이 쉽다
정도네요 기벡 참신한문제 기대하는사람에게는 비추 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흠... 재수하면 잃는 돈이 1년 연봉이 아니네요? 6 0
고1때부터 재수하면 재수비용 + 사회나가서 대충 초봉으로 3500 잡고 한...
으으 통계배배꼬는거 극혐
맞죠? 통계 어렵게 내는거 유난히 좋아하시는듯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