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종반 분들 수업 어떠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631284
학교수업 듣는것 처럼 별 도움도 안돼는데
강제로 듣는 느낌 드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삽자루 근황.jpg 12 9
(출처 : 삽자루 페이스북 페이지)......은근 이쁘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631284
학교수업 듣는것 처럼 별 도움도 안돼는데
강제로 듣는 느낌 드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삽자루 근황.jpg 12 9
(출처 : 삽자루 페이스북 페이지)......은근 이쁘다
분명 도움되는 수업은 있긴한데.. 그래도 자습 많이들함
몇분은 학교로 돌아가주셨으면 함 진심으로 ㅋㅋㄱㅋㅋ 한분이 수업 정말 못해서 사탐 그과목 선택자수 60퍼센트를 다른사탐으로 옮기게만듬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