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2 pcr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628875
어떻게 순환3부터 표적서열 이 나오는건가요 아무리봐도 이해안가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9시 시작10시 40분 완료셀로판 B형 수정사항18번에 y=x^2+2 로 수정...
-
잠시후 오후 9시,일타삼피 A형(3회), 셀로판 B형 수학 모의고사가...
그려보심되요.. 멈추지않는다는걸 생각해보세요
pcr과정의 그림을 보시면 프라이머의 붙는 위치 때문에
3순환부터 표적서열과 '동일'한 서열을 복제할 수 있게 됩니다.
정확히 Dna 양가닥이 표적서열만 포함하고있는 것을 구하는게 맞나요?
네 그렇죠, 프라이머가 계속 붙다보면,
딱 표적서열만 복제되게끔 형태가 갖춰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