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모 b형 답언제떠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615463
언제떠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안 주무시는군요 3 0
물론 나도
-
최상위권 되는 건 재능인가요? 11 0
문과/이과 각각 말해주세요
-
여기 진짜 여혐 심하네요 3 16
제가 남혐을 하는건 진짜 아닌데요 여혐하는 남자는 혐오함 탈퇴해야지
-
마음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는 방법 17 3
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
공부방법이잘못된거같아요 1 0
3월달부터 공부를햇는데 지금까지 선적이안나온걸보면 공부의방향성에대해...
저도 답 기다리는 중ㅠㅠ
틀린 문제 답 알고 싶은데...
전 서버 튕겨서 채점도 못해봄 ....답이 생명임...ㅜㅜㅜ
아 저도....서버 튕겨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명히 이 아이디로 채점 했다면서 점수 확인할라니까 없는 아이디래요 허어허허허허허허허ㅓㅎ....
아 3분차이로 채점놓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