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모 1컷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615389
어느정도 예상하세요? 90이상 나올거같던데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n수생의 스나이퍼 후기.... 0 0
수능 직전 집중 안되어서 돌려보는데 확실히 ui가 간편하네여... 굳이 여러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615389
어느정도 예상하세요? 90이상 나올거같던데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n수생의 스나이퍼 후기.... 0 0
수능 직전 집중 안되어서 돌려보는데 확실히 ui가 간편하네여... 굳이 여러개...
2027 수능
D - 146
쉬웠단 거예요?
포모 보단 쉽던데요 ㅜㅜ
ㅋㅋㅋ 포모보다 15점 내려갔는데.. 아 ㅠㅠ
ㅋㅋ 3점이 쉽게나오다보니깐 ㅎㅎ
7번 풀이과정이 어케대여???
13번도.. ㅠㅠ
7번은 그냥 x +2방향으로 평행이동해서 끼워맞춤 ㅋㅋ
정확한 풀이방법이 궁금하네요.
보자마자 턱 막혀서 ㅠㅠ!!
그냥 x=2에서 gx함수가 불연속이니까 불연속 없애려면 일단 fx그래프를 2만큼 이동해야겟죠ㅜ/??
그게 원풀이 방법이에요???
저도 약간 그정도.. 작년 모의랑 약간 난이도가 유사한것 같았어요
a형 말씀하시는건가요? (진지모드)
b형요 ㅜㅜ 저는 당연히 90은 못넘지만 대략 느낌있잔아요 ㅋㅋ
아 ㅋㅋㅋㅋ저는 한 88~90 까지 보고있어여
88
75정도
제 느낌은 정확합니다
저 96점 나왔는데요
ㄷㄷ 엄청잘하시네요 일컷 75라는 거죠?
80이 넘을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