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촌놈.. [468736] · MS 2013 · 쪽지

2014-06-04 17:57:28
조회수 1,270

생2가 생1보다 쉽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606701

생2가 유전처럼 계산하는것도 얼마없다고하던데..생2가 더 수월하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