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2가 생1보다 쉽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606701
생2가 유전처럼 계산하는것도 얼마없다고하던데..생2가 더 수월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중요)낙지 수시합격자 빠져줄려고 해도 11 13
못빠져주게 돼있음;; 그래서 걍 내점수보다 말도안되게 높은대학에 옮겨놨음 그럼 영향...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606701
생2가 유전처럼 계산하는것도 얼마없다고하던데..생2가 더 수월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중요)낙지 수시합격자 빠져줄려고 해도 11 13
못빠져주게 돼있음;; 그래서 걍 내점수보다 말도안되게 높은대학에 옮겨놨음 그럼 영향...
2027 수능
D - 144
하핳하하하하하 전 8과목중에 생2가 제일 어려웠어요 그냥 외계어 대량외우기
저는 생2가 더쉬워요
생1꿀 ㅣㄴ데
생1이훨씬쉬움 유전빼고
유전처럼 계산하는것<-- 이게왜요... 조금만 개념투자하고 조금만 문제풀어보면 할만해요.
생1만큼 꿀인과목도 없츰...
생2는 계산문젠 없지만,
모든 개념에 유전계산과같은 짜증나는 논리가 들어있죠.
둘다어려워염
생1 은제대로해노면 고정1등급임
생1꿀 효자과목
전 생1
전 생1 함정에 잘빠져서 공부한 만큼 나오는 생2를 선택해서 하고 있습니다.
생1 작년에 했고
생2 올해하고있는데
개념은 생2가 훨씬 어려운데
문제는 생1이 훨 어려워요.
기출문제 풀어보면 정답률 낮은문제들이
생1은 말장난 or 고난도 유전 정도인데
생2는 개념을 복잡하고 세밀하게 묻는 문항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친구가 하디바인베르크법칙 섞은 유전이 그렇게 어렵다길래 긴장했는데
생1 유전하다가 생2 유전푸니까 귀여운수준이더군요,,,
생2는 베베꼬인 문제들이 없어서 오히려 부담은 적은거같아요 ㅋㅋ
생2는 열심히만 하면 점수 나오는 과목인거같아요. 생1은 유전땜에 테크닉이 좀 필요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