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황금도야지 [456081] · MS 201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554636
재수생들 때문에 모의고사 성적 많이 떨어지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열심히하면올라요
대체적으로 떨어지기 마련이죠
대체적으로떨어져요 근데 전 6월에 올랏어요 케바케
진짜하기나름 떨어진다생각하고하면떨어질꺼고 그런거따지지않고묵묵히 자기할공부하면어느새 잘보고있을꺼에요
하...백번 맞는말씀....
그런 소리가 많고 선생님들도 다들 그런소리 하시고 솔직히 부담도되지만 그냥 재수생보다 더 열심히한다고생각하면서 공부하시면 됩니다. 재수생이라고 다 잘하는것도아니에요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너의 후회없는 입시를 위해
개념부터 합격까지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2027 수능 D - 146
열심히하면올라요
대체적으로 떨어지기 마련이죠
대체적으로떨어져요 근데 전 6월에 올랏어요
케바케
진짜하기나름 떨어진다생각하고하면떨어질꺼고 그런거따지지않고묵묵히 자기할공부하면어느새 잘보고있을꺼에요
하...백번 맞는말씀....
그런 소리가 많고 선생님들도 다들 그런소리 하시고 솔직히 부담도되지만 그냥 재수생보다 더 열심히한다고생각하면서 공부하시면 됩니다. 재수생이라고 다 잘하는것도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