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1 질문이요 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545441

ㄴ풀이를 보니까 2as=v^2-v0^2를 쓰던데 다른 풀이는 뭐가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545441

ㄴ풀이를 보니까 2as=v^2-v0^2를 쓰던데 다른 풀이는 뭐가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일-에너지 정리요
W=Fh=mv^2
감사한데 한 가지만 더 질문할게요.F만큼 당기면 b의 위치에너지가 감소하는데 F=1/2mv^2-mgh 라고는 왜 안되나요??
좌변은 힘이지만 우변은 에너지에 대한 식이네요
근데 아까부터 생각한건데 1/2mv^2 아닌가여
아 물체 두개 다 m이어서 합치면 2m인데 걍 생략했어요
아항 알겠습니당~.~
어후.. 원래 물리는 적분하면서 배워야 이해가 잘되는데... 안그러면 헷갈려요ㅠ
아까부터 계속답글 달아주신거 감사드려요 ㅋㅋ 오르비는 참 사람들이 착한거 같애요
원래 이럴려고 있는거인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