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월례 빌보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514838
문과 빌보드 보통 원점수 총점 몇점 이상이면 오르나요?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514838
문과 빌보드 보통 원점수 총점 몇점 이상이면 오르나요?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5
이정도난이도면 370정도?
진짜요? 3월때도 그정도면 넉넉히 빌보드 든거 같은데..
아 사탐빼고 국영수 280정도? 사탐은 사탐따라 달라서 몰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