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쓸때 말이에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507663
정말 토플점수 스카이 중에 아~주 조금이라도 활용할 방법은 아예 없어진건가요?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507663
정말 토플점수 스카이 중에 아~주 조금이라도 활용할 방법은 아예 없어진건가요?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글로벌리더전형 사라졌어요? 사라졌으면 못쓰죠
공인어학시험점수 제출순간 0점
주륵
고려대 국제인재나 연세대 특기자 같은 특기 전형만 될듯
아 그건 되는건가요?
한번 그 전형만 자세히 알아보세요 다른 일반적인 입사 성격 전형은 안될거임
작년에 연대 특기자 못쓰게했던거 같은데요. (이과) 고대 국제는 됬던거 같구요
고대 특기자같은경우 어학스펙이 핵심입니다.
다른 자소서 유의사항과 달리 맨 앞면에 어학성적 기재하지 말라는 말이 없는데는 이유가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