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495616
3학년 현재 총합해서 내신 일점대 중후반나오는데 문제는 학생부 관리를 전혀 안했어요. 말 그대로 상이나 독서록같은것도 거의 없다시피해요.(게다가 이학년때 수학은 3등급..)
그냥 논술 정시 대비하는게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성서울병원 및 서울아산병원 성대 울산대 출신 전공의 비율 7 2
4개년 졸업인원 160명 가정시 성균관대 108명/160명 한학번 27명 울산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