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인덕 어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486292
백인덕 1단원 몰수랑 실험식분자식 이런거 구하는거 듣고잇는데..제가 이해를못하는건가.. 백인덕어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486292
백인덕 1단원 몰수랑 실험식분자식 이런거 구하는거 듣고잇는데..제가 이해를못하는건가.. 백인덕어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어떤거 듣고 있으신가요? 기초? 개완?
저도 얼마전부터 듣고 있는데 나름 괜찮던데요
섬개완이 평도 좋고 자세하게 가르쳐줘서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