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다 수능얘기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484498
흠. 중졸 검고 재수한 점수로도 외고에 갈 수 있을까요_ 아직 시험보기 전이긴 한데 망할 삘..ㅠㅠㅠㅠ망하면 안되는데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출의 파급효과 화학 후기 1 2
화학의 풀이에 있어 항상 막히는 부분이 있었으나 체계적, 일관적, 그리고 화학을...
제친구 검고보고 외고붙엇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