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한석원이창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425878
수학학원을 다니기는 하는데
뭔가 많이 부족하다고 느껴서 인강을 들ㅇ려고 하는데
특히 수투랑 기벡을 더 해야겠다는 필요성을 느끼구요
이번 3월모의고사에서 96점받았어요
한석원선생님은 알파테크닉 기벡 공간도형이랑 벡터만 들을생각이구요//.이두개가완전짱이라고해서
근데 알파테크닉이 개념위주에 모의고사기출 맞나요?
수투는 잘모르겟어요 ㅠㅠ
이창무쌤은 뭐ㅏ좋죠...ㅠㅠ 아 두서없지만 답좀부타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구교대 점수공개좀 해주세요 제앞으론 말고요 살려줘요 여성분들 점수 너무 높아..
이창무쌤 풀커리들으려고하는 재수생입니다. 2014수능 수리5등급받고 재수하게됐는데 창무쌤듣다보니 3월모평96점까지 올렸네요. 많은 도움이되는거같아요
와 ㄷㄷ 그정도로 좋나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