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만에 부르는 2014년 키싱유.swf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424021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힘내 0 0
-
화이팅 0 0
-
오늘은 열심히 0 0
-
오늘도 힘내자 0 0
오늘도 힘내
-
9월10일 파워응원문구 0 0
-
9월9일 화이팅 0 0
-
파워스터디 1일차 기상인증 0 0
D-86 인생에서 지나가는 사람들로 인해 상처받지 않을 것
막대사탕 ㅋㅋ
저때가 중2였는데 그땐 사탕 흔드는게 그렇게 예뻤죠 ㅋㅋ
제가 소시노래 중에 젤 좋아하는 노래 ㅋ
하...추억이 ㅋㅋ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