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거나 질문받아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377989
오늘 몸이 안좋아서 공부는 못하고 아직 잠은 안오고
아무거나 질문 받아요
공부는 못하니까 빼구요
1시정도까지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없으면 지울께요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걍 존나 처놀고 싶다 1 0
아무생각없이 먹고자고 놀고 술마시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377989
오늘 몸이 안좋아서 공부는 못하고 아직 잠은 안오고
아무거나 질문 받아요
공부는 못하니까 빼구요
1시정도까지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없으면 지울께요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 걍 존나 처놀고 싶다 1 0
아무생각없이 먹고자고 놀고 술마시고
아프지마세여... 건강이 중요해요... ㅠ
감사합니다 ㅠ
몇살이신가요?
여기선 많은편이죠
이십대 중후반으로 퉁칠께요 ㅋㅋ
밤만되면 기분이 뒤숭숭하네요 어쩌죠 자야하는디
일기를 써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밑에 쓰신 글 봤는데 무슨 시험 준비하세요?
피트요
좋아해준여자애 이분이랑 왜 안사귀셨나요?
정말 그친구한테는 미안한 얘기지만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외모가 제스타일이 아니어서요
객관적으로 그분이못생겼나요? 주관적인스타일?
그분은 님의 뭐에끌렸다고하시던가요
ㅋㅋㅋㅋ 계속물어보시네
남의 사랑이야기가 가장재미있는거죠 ㅋㅋ
사실 남이야기가 제일재미있긴 하죠ㅋㅋㅋ
음..귀엽긴 했는데 예쁜얼굴은 아니었어요..;;
뭐에끌린지는 저도 몰라요..제3자가 얘기해준거라
와 피트 준비하세요??? 정말 힘들다고 들었는데 화이팅하세요...!! 쪽지 답변 정말 감사했습니다.
힘들어 죽겠네요..제 능력치를 벗어나는 시험같아서
알찬 2년 되세요!